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KPGA 구자철 회장, 故 신춘호 농심 회장 문상... “어려울 때 많은 도움 받아”

기사승인 2021.03.29  16:58:30

공유
default_news_ad1

- 지난 28일 KPGA 임직원과 함께 빈소 찾아

▲ KPGA 구자철 회장 / 사진: KPGA 제공

[베프리포트=박경식 기자] 한국프로골프협회(이하 KPGA) 구자철 회장이 故 신춘호 농심 회장의 빈소를 찾았다.


지난 28일 KPGA 구자철 회장은 한국프로골프투어(KGT) 김병준 대표이사와, KPGA 유달영 전무이사 등과 함께 빈소인 서울 종로 소재 서울대병원 장례식장을 방문해 고인을 애도하고 유족에게 위로를 전했다.

KPGA 구자철 회장은 “고인께서는 대한민국 경제 발전에 있어 주춧돌을 놓은 주역이셨다. 재계의 상징적인 큰 별이 진 것에 삼가 조의를 표한다”며 “어려울 때 많은 도움을 받았다. 특히 지난해 KPGA 코리안투어 ‘헤지스골프 KPGA오픈 with 일동레이크골프클럽’ 개최에 있어 큰 힘을 실어 주셔 대회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될 수 있었다. 고마움에 머리 숙이며 다시 한번 고인의 명복을 빈다”고 말했다.

한편 농심은 2001년 경기 포천 소재 일동레이크골프클럽을 인수했다. 일동레이크골프클럽에서 KPGA 코리안투어는 1997년부터 2001년까지 ‘SK telecom OPEN’, 2005년 ‘SK telecom OPEN’이 열린 바 있고 2012년 ‘WINDSOR Classic’, 2020년 ‘헤지스골프 KPGA오픈 with 일동레이크골프클럽’이 개최됐다.

특히 ‘헤지스골프 KPGA오픈 with 일동레이크골프클럽’은 0.310%(전국 유료 가구 기준)의 평균 시청률을 기록하며 역대 KPGA 코리안투어 최고 시청률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앞서 故 신춘호 농심 회장은 27일 새벽 3시 38분 별세했으며 발인은 30일 새벽 5시다. 장지는 경남 밀양 선영이다.  

박경식 기자 press@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