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화보] 김영대, 시원시원한 피지컬

기사승인 2021.03.31  13:14:23

공유
default_news_ad1
▲ 배우 김영대의 화보가 공개됐다 / 사진: 더블유 코리아 제공

[베프리포트=채이슬 기자] 배우 김영대의 화보가 공개됐다.


김영대는 패션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 4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SBS 금토드라마 ‘펜트하우스2’에서 주석훈 역으로 인기몰이 중인 김영대는 ‘석훈맘’이라는 팬들을 비롯해 주석훈과 배로나(김현수 분)의 러브라인을 응원하는 ‘석로커플’ 지지자들의 응원에 힘입어 회를 거듭할수록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김영대는 강렬하고 깊은 눈빛으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가 하면, 시원시원한 피지컬로 감탄을 자아냈다. 김영대는 훌륭한 비주얼과 성실함으로 현장 스태프들의 칭찬을 한몸에 받았다는 후문이다.

인터뷰를 통해 그는 “모든 상황을 연기로 납득 시켜주는 선배님들 덕에 시청자 여러분이 몰입하시는 것 같다”며 “김소연 선배님이 대단하다. 극 중 아버지의 죽음을 방관하고 피아노 연주하는 장면은 나조차도 욕하면서 봤다”고 이야기했다.

▲ 배우 김영대의 화보가 공개됐다 / 사진: 더블유 코리아 제공

엄기준에 대해서는 “현장에서 한없이 유머러스하고 후배들이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먼저 장난을 걸어주신다. 사각 프레임 안에서는 화면을 꽉 채우는 주단태 그 자체”라고 답하며 존경심을 드러냈다.

친구들과 가족들의 반응이 어떤지 묻자 “친구들은 내가 나온 드라마 안 본다. 부모님과 동생은 응원해주신다. 여동생이 한 명 있는데 연기에 대한 피드백보다 연예계에 몸담은 나를 걱정하는 편이다. 가끔 덜렁대는 것 같으면 곧바로 처신 똑바로 하라는 메시지가 온다”고 답했다.

고등학교 1학년 때 중국으로 유학 간 그는 명문인 푸단대학교에 입학, 평범한 샐러리맨으로 살겠거니 생각하던 와중에 현 소속사 대표를 만나 연예계에 데뷔했다. 처음에 부모님의 반대에 딱 2년 만이라도 휴학하고 도전하겠다고 설득했다. 살면서 역행이란 것을 해본 적이 없던 아들의 처음 보는 모습에 마지못해 허락했고 지금은 반대가 응원으로 바뀌었다.

한편, 김영대의 화보와 더 자세한 인터뷰는 패션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

채이슬 기자 press@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