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KPGA, 투어프로 세미나 개최... 골프룰 및 에티켓 교육

기사승인 2021.04.06  22:51:54

공유
default_news_ad1

- 선수회 간담회도 실시

▲ KPGA 구자철 회장 / 사진: KPGA 제공

[베프리포트=박경식 기자] 한국프로골프협회(회장 구자철, 이하 KPGA)는 지난 2일과 6일에 걸쳐 경기 성남에 위치한 KPGA 빌딩에서 2021 시즌 KPGA 코리안투어 카드를 획득한 선수들을 대상으로 투어프로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투어프로 세미나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시설 방역 수칙 및 개인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진행됐고 골프 룰에 대한 교육과 스포츠 선수로서 가져야할 윤리 의식, 도핑 방지 교육 등을 포함해 2021 시즌 KPGA 코리안투어 운영 방안에 대한 내용들을 다뤘다.

KPGA 구자철 회장은 “올 한 해 투어에서 활동하는 데 있어 크게 도움이 될 만한 프로그램들을 마련했다”며 “선수들이 잊지 말아야 할 것은 우리를 응원해 주는 팬들이다. 팬 서비스뿐만 아니라 팬들을 위한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정책 실행에도 과감한 협조를 바란다”고 강조했다.

이어 “최근 여러 스폰서나 파트너 등 골프 산업 관계자들을 만나면 ‘우리 선수들의 박진감 넘치는 경기력에 눈을 뗄 수 없다’는 이야기를 많이 듣는다”며 “올해도 역동적인 플레이와 셀레브레이션 등 더욱 볼거리 가득한 콘텐츠로 팬들을 맞이하자”고 전했다.

▲ 선수회 간담회서 발언하는 KPGA 선수회 홍순상 대표 / 사진: KPGA 제공

한편, 이후 열린 선수회 간담회에서 KPGA 코리안투어 홍순상(40, 다누) 선수회 대표는 “KPGA 코리안투어 선수라는 자부심을 갖고 필드위에서 각자의 실력과 개성을 마음껏 뽐내는 한 시즌이 되자”라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방역 수칙을 꼭 지키는 등 자발적 방역 의식을 한 층 더 강화하자”고 말했다.  

박경식 기자 press@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