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박진영, 김고은·안보현 만날까 “‘유미의 세포들’ 출연 검토 중” (공식입장)

기사승인 2021.04.20  18:38:06

공유
default_news_ad1

- 유미 남자친구 유바비 역 물망

▲ 배우 박진영(갓세븐)이 '유미의 세포들' 출연을 검토 중이다 / 사진: tvN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배우 박진영(갓세븐)이 새 작품을 보고 있다.


20일(오늘)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베프리포트에 “박진영이 tvN 새 드라마 ‘유미의 세포들’ 출연을 제안받고 검토 중”이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유미의 세포들’은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드라마다. 주인공 유미가 살아가는 현실 세계와 유미의 머릿속 세포 마을을 유기적으로 그려낸 작품으로, 배우 김고은이 유미 역에 확정됐다. 안보현은 구웅으로 분한다. 박진영은 극 중 유바비 역을 제안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박진영은 갓세븐 활동 외에도 드라마 ‘드림하이’, ‘남자가 사랑할 때’, ‘사랑하는 은동아’, ‘푸른 바다의 전설’,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화양연화-삶이 꽃이 되는 순간’ 등에서 열연했다. 현재는 ‘악마판사’ 촬영에 전념하고 있으며, 지난 1월에는 JYP엔터테인먼트를 떠나 BH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