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화보] 최우성, 신인답지 않은 카리스마

기사승인 2021.04.21  13:56:30

공유
default_news_ad1
▲ 배우 최우성의 화보가 공개됐다 / 사진: 앳스타일 제공

[베프리포트=채이슬 기자] ‘대박부동산’ 영매 형식 역으로 극 초반 몰입감을 더하며 주목받은 신인 배우 최우성이 스타&스타일 매거진 ‘앳스타일’ 5월호 화보를 촬영했다.


최우성은 조명이 빚어낸 강렬한 콘트라스트 속에서 신인답지 않은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과 제스처로 현장 분위기를 사로잡았다.

‘대박부동산’에서 영매 형식 역을 맡아 귀신에 빙의되는 등 새로운 모습을 선보인 신예 최우성. 전작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에서 성장형 캐릭터 고명진 역을 소화하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던 그는 “극 중 선배로 나오는 로운이 먼저 다가와줘서 작품에 수월하게 적응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 배우 최우성의 화보가 공개됐다 / 사진: 앳스타일 제공

5월 방영하는 ‘간 떨어지는 동거’에서는 이단 역으로 출연 예정인 최우성. 원작 웹툰과의 싱크로율에 대해 “작가님이 원작보다 훨씬 더 입체적인 이단으로 만들어 주셨다”며 “귀여운 모습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감을 내비쳤다.


극 중 국가대표 양궁선수로 나와 어색함 없는 좋은 자세를 선보이기 위해 국궁과 양궁을 모두 배우기도 했다는 그는 “양궁 이외에도 요리에 능숙한 모습이나 인물들과의 관계 속에서 다양하게 발현되는 매력에 주목하며 봐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눈빛만으로 무궁무진한 서사를 전달할 수 있는 깊이감 있는 배우가 되고 싶다는 최우성의 인터뷰와 화보는 ‘앳스타일’ 5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채이슬 기자 press@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