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한소희·송강 ‘알고있지만,’ 측 “일부 회차 19세 등급 편성 논의 중” (공식입장)

기사승인 2021.06.03  15:43:49

공유
default_news_ad1

- 20대의 강렬하고 솔직한 로맨스 표현 위해

▲ '알고있지만,' 측이 일부 회차를 19세 등급으로 편성할 전망이다 / 사진: JTBC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배우 한소희와 송강이 주연을 맡은 ‘알고있지만,’의 일부 회차가 19세 등급으로 편성될 전망이다.


3일(오늘) JTBC 새 토요스페셜 ‘알고있지만,(연출 김가람·극본 정원)’ 측 관계자는 베프리포트에 “드라마의 일부 회차 19세 등급 편성을 논의 중에 있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동명의 인기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알고있지만,’은 사랑은 못 믿어도 연애는 하고 싶은 여자 유나비(한소희 분)와 연애는 성가셔도 썸은 타고 싶은 남자 박재언(송강 분)의 하이퍼리얼 로맨스를 그린다. 지나치게 달콤하고 아찔하게 섹시한, 나쁜 줄 알면서도 빠지고 싶은 스물두 살 청춘들의 발칙한 현실 연애가 색다른 설렘과 공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알고있지만,’ 측은 20대의 강렬하고 솔직한 로맨스를 현실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과감한 전개를 선택하며 19세 등급 편성을 계획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한소희와 송강을 비롯해 채종협, 이열음, 양혜지, 김민귀, 이호정, 윤서아, 정재광, 한으뜸 등이 합류한 ‘알고있지만,’은 오는 19일 오후 1시 첫 방송된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