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BF현장] 한소희 “‘부부의 세계’ 차기작으로 ‘알고있지만,’ 선택한 이유는…”

기사승인 2021.06.18  17:10:46

공유
default_news_ad1

- “이미지 변신? 실제로 유나비와 많이 닮아”

▲ 배우 한소희가 '알고있지만,'을 '부부의 세계' 차기작으로 선택한 이유를 밝혔다 / 사진: JTBC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배우 한소희가 ‘부부의 세계’ 차기작으로 ‘알고있지만,’을 선택한 이유를 밝혔다.


18일(오늘) JTBC 새 토요스페셜 ‘알고있지만,(극본 정원·연출 김가람)’ 제작발표회가 코로나19 확산 방지차 온라인 생중계됐다. 현장에는 김가람 감독과 배우 한소희, 송강이 참석했다.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알고있지만,’은 사랑은 못 믿어도 연애는 하고 싶은 여자 유나비(한소희 분)와 연애는 성가셔도 썸은 타고 싶은 남자 박재언(송강 분)의 로맨스를 그린다. 한소희는 첫 연애의 허무한 실패로 사랑을 믿지 않는 유나비 역을 맡았다.

이날 한소희는 “원작의 팬이었다”고 운을 뗀 뒤 “사람이라면 누구나 느끼는 감정들에 공감이 많이 됐다. 기존에 봐왔던 결이 다른 로맨스를 한 번쯤 해보고 싶었다”고 말했다.

이어 “많은 분들이 이미지 변신이라고 하시는데, 실제로 ‘알고있지만,’ 유나비의 모습과 많이 닮아있다. 변신이라기보다는 제 옷을 입은 느낌”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알고있지만,’에는 한소희와 송강을 비롯해 채종협, 이열음, 양혜지, 김민귀, 이호정, 윤서아, 정재광 등이 출연한다. 오는 19일 밤 11시 첫 방송.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