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장민호·영탁 확진’ TV CHOSUN 측 “제작진 자가격리로 이번 주 ‘뽕숭아학당’ 결방” (공식입장)

기사승인 2021.07.19  17:25:26

공유
default_news_ad1

- “주요 출연자 및 제작 스태프에 대한 코로나19 예방백신 우선접종 요청”

▲ 장민호, 영탁의 코로나19 확진 여파로 제작진이 자가격리에 돌입한 '뽕숭아학당'이 이번 주 결방한다 / 사진: TV CHOSUN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TV CHOSUN ‘내일은 미스터트롯’ TOP6(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중 장민호, 영탁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가운데, TV CHOSUN 측이 “방역당국과의 긴밀한 협조하에 접촉자 관리와 감염 확산 방지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TV CHOSUN은 19일(오늘) 언론사에 배포한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뽕숭아학당’에 출연한 박태환, 모태범이 타 프로그램에서 확진자와 밀접접촉했다는 소식을 듣고 즉시 녹화에 참여한 출연자 및 스태프 전원에게 연락을 취해 선제적 검사와 예방 차원의 자가격리를 안내, 시행했다”고 밝혔다.

이어 “선제적 검사가 빠르게 이루어졌던 만큼 음성 판정을 받았더라도 자가격리 중 추가 확진의 가능성이 있어 상황을 면밀히 살피고 있던 중, 지난 토요일 장민호에 이어 오늘 영탁이 양성 판정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현재 TV CHOSUN에서는 ‘뽕숭아학당’ 출연진 및 스태프들을 비롯해 조금이라도 접촉 우려가 있는 모든 인원을 대상으로 연쇄 감염의 가능성을 차단하기 위해 선제적 검사와 자체격리를 실시 중이며, 방역당국과의 긴밀한 협조하에 접촉자 관리와 감염 확산 방지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이에 전 제작진이 자가격리를 하고 있는 ‘뽕숭아학당’은 부득이하게 이번 주 방송을 결방하게 됐다”고 알렸다.

마지막으로 TV CHOSUN은 “회사 차원에서 특별방역예산을 편성하여 한층 더 강화된 제작 현장 방역 가이드 라인을 가동했다. 모든 출연자와 스태프들이 안전하게 방송을 제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 장민호, 영탁의 코로나19 확진 여파로 제작진이 자가격리에 돌입한 '뽕숭아학당'이 이번 주 결방한다 / 사진: TV CHOSUN 제공

이하는 공식입장 전문이다.

TV CHOSUN입니다. 지난 목요일(15일), 화요일(13일) ‘뽕숭아학당’에 출연한 박태환, 모태범 씨가 타 프로그램 녹화장에서 확진자와 밀접접촉했다는 소식을 듣고 즉시 녹화에 참여한 출연자 및 스태프 전원에게 연락을 취해 선제적 검사와 예방 차원의 자가격리를 안내, 시행하였습니다.

선제적 검사가 빠르게 이루어졌던 만큼 음성 판정을 받았더라도 자가격리 중 추가 확진의 가능성이 있어 상황을 면밀히 살피고 있던 중, 지난 토요일 장민호 씨에 이어 오늘 영탁 씨가 양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현재 TV CHOSUN에서는 ‘뽕숭아학당’ 출연진 및 스태프들을 비롯해 조금이라도 접촉 우려가 있는 모든 인원을 대상으로 연쇄 감염의 가능성을 차단하기 위해 선제적 검사와 자체격리를 실시 중이며, 방역당국과의 긴밀한 협조하에 접촉자 관리와 감염 확산 방지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에 전 제작진이 자가격리를 하고 있는 ‘뽕숭아학당’은 부득이하게 이번 주 방송을 결방하게 된 점을 알려드립니다.

햔편, TV CHOSUN은 최근 코로나 재확산 상황 가운데 특히 방송 프로그램 출연자를 비롯한 방송 종사자들의 코로나 감염 위험이 높아지고 있는 바. ‘방송 프로그램 주요 출연자 및 제작 스태프에 대한 코로나19 예방백신 우선접종 요청’ 내용을 담은 공문을 방송통신위원회와 문화체육관광부에 전달했습니다.

이는 국민의 시청권익 보장을 위해 중단없이 방송 제작에 임하고 있는 방송 종사자들의 감염위험을 최소화하고, 방송 파행을 방지함으로써 궁극적으로 팬데믹 사태 속에서 국민들의 심리적 안전을 지키기 위함입니다. 이를 통해 정부의 코로나 방역에 대한 신뢰감을 한층 높이고, 방송종사자들이 안전한 환경 속에서 국민들에게 방송을 통해 힘과 용기를 줄 수 있도록 적극적인 조치를 간곡하게 요청하였습니다.

또한, TV CHOSUN은 회사 차원에서 특별방역예산을 편성하여 한층 더 강화된 제작 현장 방역 가이드 라인을 가동하였습니다. 모든 출연자와 스태프들이 안전하게 방송을 제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