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화보] 엄태구, 카리스마와 부드러움의 공존

기사승인 2021.07.28  23:00:13

공유
default_news_ad1
▲ 배우 엄태구의 화보가 공개됐다 / 사진: GQ 제공

[베프리포트=채이슬 기자] 배우 엄태구의 상반된 매력이 담긴 화보가 공개됐다.


남성 패션 매거진 ‘GQ KOREA(지큐 코리아)’ 8월호를 통해 공개된 화보는 화려함과 정적인 이미지가 대비되면서도 조화를 이루는 스타일링과 관능적인 비주얼로 독자들의 눈길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 배우 엄태구의 화보가 공개됐다 / 사진: GQ 제공

그윽하고도 몽환적인 분위기로 컷마다 각기 다른 연출을 선보인 엄태구. 그는 흑과 백의 심플한 착장부터 컬러풀한 의상, 볼드한 액세서리까지 완벽히 소화해내며 또 한 번 감각적인 화보를 완성했다.

엄태구는 오는 9월 첫 방송하는 tvN 새 드라마 ‘홈타운’ 출연을 확정했다. ’홈타운’은 1999년 사주시, 연이은 살인 사건을 쫓는 형사와 납치된 조카를 찾아 헤매는 여자가 사상 최악의 테러범에 맞서 비밀을 파헤치는 미스터리 스릴러 드라마. 엄태구는 극 중 사상 최악의 무차별 테러 사건을 벌인 무기수 조경호 역을 맡았다.

▲ 배우 엄태구의 화보가 공개됐다 / 사진: GQ 제공

엄태구는 인터뷰에서 “원래도 외출을 잘 안 하지만 작품 할 때는 좀 더 자제하려는 편이다. 그렇게라도 더 잘해보고 싶은 마음”이라고 밝혔다. 또 조경호 캐릭터에 대해서는 “이 작품이 특히 (캐릭터가) 어렵긴 하다. 그런데 돌이켜보면 어렵지 않은 캐릭터가 없었고, 그래서 지금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따.


이어 ‘성령의 아홉 가지 열매’를 뜻한다는 이름의 뜻을 언급하며 “아홉 가지를 포함하는 건 사랑과 겸손인 것 같다. 그렇게 살려고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엄태구의 화보와 자세한 인터뷰는 ‘GQ’ 8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채이슬 기자 press@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