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8월 2일 컴백’ 골든차일드, 타이틀곡 제목은 ‘Ra Pam Pam’

기사승인 2021.07.29  16:04:49

공유
default_news_ad1

- 두 번째 정규앨범 ‘GAME CHANGER’ 발매 앞서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

▲ 골든차일드가 컴백에 앞서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 사진: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보이그룹 Golden Child(이하 골든차일드)가 신곡 ‘Ra Pam Pam(라팜팜)’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8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골든차일드 두 번째 정규앨범 ‘GAME CHANGER(게임 체인저)’ 타이틀곡 ‘Ra Pam Pam’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골든차일드는 지하 동굴과 폐허 도시를 배경으로 강약 조절이 확실한 안무를 선보였다. 짧은 분량에도 절제된 강렬함을 선사해 골든차일드만의 독보적인 퍼포먼스를 향한 기대감이 치솟았다.

이번 티저를 통해 타이틀곡명 ‘Ra Pam Pam’이 처음 베일을 벗어 눈길을 끌었다. ‘Ra Pam Pam’은 심장이 뛰는 소리를 표현한 의성어다. 불안하고 혼란스러운 상황 속에서 희망을 향해 나아가는 가슴 벅찬 의지를 담았다.

뭄바톤 장르의 ‘Ra Pam Pam’은 어쿠스틱한 남미 음악 특유의 브라스 계열 악기와 피리, 퍼커션 사운드가 주를 이뤄 기계적인 댄스 장르를 탈피했다. ‘Ra Pam Pam’이 반복되는 에너제틱한 후크가 강력한 중독성으로 팬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GAME CHANGER’는 어떤 일에서 결과나 흐름의 판도를 완전히 뒤바꿔 놓을 만한 중요한 사람이나 사건을 뜻한다. 울림엔터테인먼트는 “뜨거운 열정과 패기가 느껴지는 앨범명에 딱 맞는 ‘Ra Pam Pam’을 타이틀곡으로 앞세워 글로벌 팬심을 뒤흔들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8월 2일 오후 6시 발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