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MBC, 31일 도쿄올림픽 구기종목 ‘빅매치 데이’ 편성 공개

기사승인 2021.07.30  23:15:10

공유
default_news_ad1

- 다양한 시청권 보장을 위한 탄력적 편성

▲ 사진: MBC 제공

[베프리포트=정일원 기자] MBC가 시청자의 다양한 시청권 보장을 위해 ‘2020 도쿄올림픽’ 구기 종목 ‘빅매치 데이’ 편성을 공개했다.
&

#8203;
31일(토) 오후 7시부터 시작되는 야구 오프닝 라운드 ‘대한민국 VS 미국’의 경기를 방송한다. 오프닝 라운드 1차전에서 이스라엘을 상대로 승부치기 끝에 짜릿한 승리를 거둔 대한민국 야구 대표팀이 미국을 넘고 확실한 조 1위로 다음 라운드에 진출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
#8203;
이날 오후 8시부터는 2012년 런던 올림픽 동메달에 이어 9년 만에 메달권 진입의 운명이 걸려 있는 대한민국과 멕시코의 축구 8강전을 중계한다.

비록 1차전서 뉴질랜드에 패했지만 김학범호는 루마니아, 온두라스를 차례로 완파하며 정상궤도에 올랐다는 평이다. 특히 올림픽 무대에서는 아직 멕시코를 상대로 패한 적이 없는 대한민국 올림픽축구 대표팀인만큼 메달권 진입의 분수령인 멕시코전 역시 많은 축구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오후 7시 40분부터 시작하는 여자 배구 예선 ‘대한민국 VS 일본’ 의 경기는 MBC의 케이블 채널인 MBC스포츠플러스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MBC 측은 "지상파와 케이블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한 탄력적 편성 운용으로 남은 올림픽 기간에도 시청자의 시청권 보장을 위해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라고 편성 취지를 전했다.

정일원 기자 1one@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